패밀리 트리는 살아 있는 사람들의 개인 정보를 어떻게 보호합니까?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패밀리 트리는 살아 있는 사람들의 기록을 볼 수 있는 사람을 제한합니다. 패밀리 트리에 살아 있는 사람에 관한 정보를 입력한 사용자만 해당 개인을 보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살아 있는 사람들에게 추억을 첨부할 때는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일부 환경에서는 다른 사람들이 추억 자료를 볼 수도 있습니다. 살아 있는 사람들에 대한 추억을 비공개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패밀리 트리에서 볼 수 있는 개인이 살아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패밀리 트리에서 살아 있는 사람에 대한 기록은 사용자 페이지의 맨 위에 노란색 배너를 포함합니다. 또한 사망 날짜 나 “사망”이라는 단어 대신에 “생존”이라는 단어가 나타납니다.

살아 있는 사람을 패밀리 트리에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한 개인을 패밀리 트리에 추가하고 생존 옵션을 선택합니다.
  • 타사 프로그램에서 관리하는 데이터베이스에서 살아 있는 개인의 기록을 전송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회원들은 때때로 그들의 교회 회원 기록으로부터 정보를 얻은 살아 있는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살아 있는 사람들의 기록은 어떻게 공개되나요?

해당 개인의 기록은 여러분이 사망 일자를 추가한 후에 일반에게 공개됩니다. 패밀리 트리는 기록이 살아 있는 것으로 표시된 사람이 사망할 수 있는지 여부를 계산하지 않습니다. 시스템은 출생 연도를 기준으로 상태를 사망으로 변경하지 않습니다.

여러 사용자가 살아 있는 동일한 개인을 패밀리 트리에 입력할 수 있습니까?

여러 사용자가 패밀리 트리에 같은 생존하는 개인에 대한 프로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각 기록에는 서로 다른 ID가 부여됩니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살아 있는 개인의 프로필을 변경하는 경우, 변경 사항은 동일한 개인의 다른 프로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관련 정보 문서

패밀리서치에서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을 어떻게 변경합니까?[How do I change my privacy settings on FamilySearch?]
추억을 비공개로 어떻게 만들 수 있나요?패밀리 트리에서 상태를 생존에서 사망으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패밀리 트리에서 상태를 생존에서 사망으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패밀리 트리에 내가 제공한 정보를 어떻게 볼 수 있나요?
패밀리 트리에 추가한 생존하는 개인이나 비공개 개인의 중복 기록을 어떻게 합치나요?
살아 있는 내 친척에 관한 추억을 패밀리 트리에 추가할 수 있나요?
패밀리 트리에 추가한 살아 있는 개인과 비공개 개인을 다른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까?

도움이 되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