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트리에서 데이터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패밀리 트리가 사실일 가능성이 없거나 낮은 개인 데이터를 감지하면, 빨간색 정사각형에 흰색 느낌표가 들어 있는 데이터 문제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예를 들면, 이 아이콘은 상세 사항 정보에 자녀가 부모보다 먼저 출생했다고 나오거나 개인이 120년 이상 살았다고 나오는 경우에 나타날 것입니다.

Where Family Tree displays data problems

FamilySearch.org 웹사이트의 패밀리 트리에서 데이터 문제 아이콘은 다음 위치에 나타납니다.

  • 가로, 세로 및 후손 보기 화면. 이 아이콘의 표시 여부는 여러분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옵션 메뉴를 클릭하고, 데이터 문제를 클릭하여 아이콘을 감추거나 보이게 합니다.
  • 부채꼴 가계도에서, 여러분은 조사 도움이 포함된 기록을 화면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문제가 있는 기록을 가진 개인들은 빨간색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 개인 페이지의 조사 도움 상자.

FamilySearch 가계도 모바일 앱과 패밀리 트리 라이트에는 데이터 문제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Steps to resolve data problems


  1. 데이터 문제를 조사하고, 기록에 오류가 있는지 판단합니다. (조언: 부모-자녀 관계는 일부 데이터 문제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데이터 문제가 해당 자녀가 어머니의 사망 이후에 태어났다고 명시하는 경우, 시스템은 친어머니의 사망 날짜를 적용한 것입니다.
  2. 기록에 오류가 있으면 정정합니다. 패밀리 트리에서는 문제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면 데이터 문제 아이콘이 없어집니다. 기록에 오류가 없으면, 데이터 문제를 무시할 수도 있습니다.

패밀리 트리에서 나타날 수 있는 모든 데이터 문제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패밀리 트리에서 개인에게 나타난 데이터 문제를 무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패밀리 트리에서 어떻게 핵심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
패밀리 트리에서, 반복되는 가계도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패밀리 트리에서 “사산” 데이터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도움이 되었습니까?